본문 바로가기
생각

내 (좁은)방

by librovely 2016. 11. 14.

이 년 전 사진....ㅋㅋㅋㅋㅋ

이케아가 들어왔을 즈음.... 책상과 의자 침대는 무지에서 샀고 천 달린 하얀 엄마 표현을 빌자면 쓰레기

가틍 가구는 예전에 이케아 직구해서 내가 조립한 옷장이고 책장 옆의 하얀 좁은 책 틀은 한국 이케아에서

산 것...이건 조립하기 어렵지 않았다 근데 서랍장은 조립 헬....전동드릴 없으면 절대 불가능...아...정말

나니까 했음...내가 하고 내가 대견했음....

오른쪽 책장 위의 돌멩이들은 이집트에서 주워온 것....ㅋㅋㅋㅋ 뭐였는지 기억도 안남...

저 선반도 이케아에서 사다 달았다

벽은 못 뚫겠어서 그건 남이 해 줌...테레비도 원래 있던 거 버리고 새로 샀었다 저 즈음에....모니터 겸용

으로...놋북 연결해서 큰 화면으로 보겠다고 컴돌이에게 말해서 선은 연결해 놓고 단 한 번도 모니터 연결

해서 본 일이 없....ㅋㅋㅋ 독립하면 외로우니까 몇 안 되는 지인 불러들여서 견뎌야하는데 저게 큰 역할을

할거라고 기대해 봄....근데 이래놓고 넘나 안 외로운 것...모드일지도 모름...나도 나를 모름...예상이 안됨...

 

다시 가구 얘기

무지 가구는 견고함

이케아 가구는 내가 조립해서 그런가 그다지 견고하지...않...오래 쓸거면 무지가 나음 조립 안해도 되고....

이 서랍장이 이케아 가구 조립의 클라이막스...이거 말고도 이 즈음 거실의 컴책상과 식탁 그리고 의자

모두 이케아로 사서 나 혼자 조립했는데....서랍장이 헬임...딴 건 할만함....정말 정말 나니까 한거다...

 

달달한 저 향수 오 롤라는 이미 다 썼다...20대 파릇파릇한 대학생 여자를 겨냥한 거 같은데 40살 아줌마가

쓰고 앉았....마크옵하가 알면 격노할듯....ㅋㅋㅋㅋㅋㅋㅋ

일본에서 사온 무지 스피커랑 시디플레이어...근데 시디가 없...좀 사야겠.....

이 향초는 아는 이가 준건데 아끼느라 여태 안 켬.....써근거 아닌가 몰....

열심히 조립한 이케아 서랍장 안에는 이런 것이 들어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방도 이제 조금 있으면 안녕이구나....

저 때 방 벽지 다 떼고 페인트 칠하고 싶었는데 엄마가 못하게 함...음......

이젠 내 맘대로 다 해야지.....

 

자야겠다....

이미 월요일이 왔다....

병이 돋는다....

월요병....

못자겠다....

자고 일어나면 빼박 월욜....출근이 코앞이 됨...

 

책이나 읽다가 지쳐 쓰러져 자야겠....

잡지틱한 쉬운 책이 한가득임......

주말은 정말 너무 빨리 지나간다

주 5일제는 가혹하다

주 4일제 도입이 시급함

벌써 11월 중순....

 

내년 봄에 내가 어떤 꼴로 살고 있을지 궁금한 밤이다...ㅋㅋㅋㅋㅋㅋㅋ ㅜㅜㅜㅜㅜㅜㅠㅠㅠ

 

 

 

'생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말 직전....  (0) 2016.11.30
쓸데없어  (2) 2016.11.15
오 ㅐ 그렇게사니?  (18) 2016.11.10
흑 토(TTTTT TO)  (4) 2016.10.23
리빈소.....  (6) 2016.1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