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까페

[여의도] 테 라 로 사 커 피

by librovely 2016. 10. 19.

블로그할라고 메뉴 찍음....아닌가 앉아서 뭐 마실까 고민하려고 들어가면서 휙 찍었나

여긴 단촐하다...메뉴 단촐....

리얼 코코아가 눈에 들어오네...여긴 재료 괜찮게 쓸 거 같은데.....

하우스 주스만 안 마시면 됨...하우스 주스는 별로였....

동행인이 여길 오전에 오면 그렇게 좋다고...해서 와보니 그렇게 좋ㄴㅔ

비결른 인간이가 없.....

안 그래도 여기 테이블 간격도 넓고 괜찮은데 사람도 없으니까 더 좋....

쿨한 조명....거미다리가틍 조명...이 샹들리에인척...하고 있....

그리고 예쁜 생화

저 벽의 선반에는 아무것도 없다 볼 때마다 허전...책이라도 좀...

햇살이 이렇게 예쁘게 들어온다

와 여기서 오전에 일찍 와서 놋북하다가 가면 좋겠다 생각했고 직원에게 와이파이 물어보니 여기도

빈이랑 비슷한 분위기...와이파이 없다는....

천장도 예쁘고 햇살도 쏟아짐

창 밖에는 숲....이라고 과장해봄.....

카푸치노와 레몬에이드

한남동 빨 대 스타일...

레몬에이드도 맛이 괜찮....

아니 이게 뭐지...얼마만의 하트인가...그것도 하트 받침이 있는 쌍하트...브라보~~ 따봉~~아니 이건 취소

나이 나옴...ㅋㅋㅋㅋ

근데 왜 나는 직원이에게 달려가지 않았나.... 몰라 왜 그랬지......바보네.....직원 누군지 몰라도 계탔네....

난 바보고 그 직원은 운수 좋은 날임..... 역겨운 아줌마 그린라이트 드륍 당할 뻔....ㅋㅋㅋㅋㅋㅋㅋ

커피에는 무조건 물 한 잔 필수

로사는 기본적인 매너가 좋음....물 멍는 컵이가 유리임....빈이는 푸라스틱 ㅋㅋㅋㅋㅋ

물이 필수인 이유는 디저트 해야 해서.....

말레이시아를 추억하며 보티....

저게 카페쇼 나름 싸게 판다는 카페쇼에서도 비쌈.....거기에서는 한 상자에 5000원 안 넘었는데 우리나라

카페쇼에서는 9000원인가?  맛도 쏘쏘~ 괜찮음

그릇은 뒤집어야 제 맛....마데인 이퉤리

장인정신 하면 프랑스 이퉤리 일본이지

창 밖에 새도 있었다

참 새

내가 보니까 얘가 외면함

외면일기

나한테 왜 그래

내가 뭘 어쨌다고....

매몰찬 참새

동물에 새개에서까지 외면당함....자연까지 그러면 못씀......

 

테라로사 커피는 정말 오전에는 너무나 분위기가 좋아서 감동이었는데....2시 즈음이 되자 슬금슬금

컵흘바퀴님들을 비롯해서 여러분들이 오심...그래서 나는 좀 더 앉아있다가 나옴....

다음에는 아예 문 여는 시간에 여길 먼저 가보고 싶....수다를 먼저 하고 딴짓거리를 하는 것도 괜찮다고

생각할만큼 여기 오전 분위기 좋음...근데 생각해보니 어느 카페든 오전에는 사람이 없어서 좋았던.....

일찍 일어나는 새가 좋은 분위기의 카페 놀이가 가능함....새.....근데 개 만큼 새도 욕으로 많이 언급되는듯

개새라는 욕도 있고......ㅋㅋㅋㅋ 새대가리 닭대가리라는 욕도 있는데 어떤 게 더 심한 욕일까....

갑자기 욕에 관심이가.....

 

 

테라로사 여러 번 올리고 왜 또 올리고 앉았?

그냥 뭐라고 쓰고 십흔 거심.....

잠을 자면 출근해야 되니까....

아 피곤해 죽겠는데 잘 수가 없,...

 

끄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