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까페

[이태원] 부자피자 PIZZERIA D'BUZZA

by librovely 2016. 5. 29.

현대카드 고메위크를 깜빡하고 뒤늦게 찾아보니 이미 예약이 시작된지 5일인가가 지나있었다

그 어떤 레스토랑도 주말 런치는 풀북....앱으로만 사전예약이 가능하다는 건 알고 있었다

하지만 예약 시간을 보니 중간중간 빈 시간이 있을 수밖에 없어 보여서 예전처럼 그냥 가서 대기해도

될거라고 생각했다 그래서 동행인에게 그냥 고메위크 레스토랑 밀집지역인 가로수길이나 이태원에

가보자고 했고 이태원에 가봤는데 자리가 역시 있었는데 예약을 안 한 경우 고메위크 메뉴는 불가능하고

그냥 정상가격으로만 주문이 가능하다고 했다...음...뭐야 그게.... 고메위크 참여 레스토랑도 많이 줄었고

음...이젠 별 메리트 없는 행사로 보임...그렇지만 10월에는 내 기필코 예약을.....ㅋㅋㅋㅋ

 

그래서 어떡하지...하다가 기왕 이태원까지 온 거 유명한 곳에 가볼까 하고 지나가다가 사람들이 줄 서서

기다리는 것을 보고 뭔지도 모르면서 그냥 가서 대기해봄.....ㅋㅋㅋ

좀 대기하다가 들어가보니 테이블이 7~8개 뿐인 작은 실내...인테리어는 그냥 그냥....근데 왜 유명하지?

가격을 보니 피자나 리조또나 2만원 정도....싼 가격이 아님...물론 이 동네 땅값이 심할테니 뭐....

뭘 주문할지 몰라서 그냥 부자...라는 가게 이름이 붙은 걸로 주문....

부자 클라시코 피자 19.6     부자 샐러드 14.9

 

이게 부자 샐러드...저건 그냥 빵이고 그러니까 화덕에 구운 피자빵

그리고 그 옆에는 샐러드용 채소들...오렌지 맛이 특이하네 하면서 먹었는데 동행인이 그거 유자인 거

같다고 깔깔댐....음...사실 별로 들어간 건 없는데 치즈도 조금 있고...근데 가격은 꽤 비싸네....

 

부자 클라시코라는 피자...여기 피자가 유명한 곳이라던데....수요미식회에 나왔다고 써 있던데 대기하면서

검색해보니...ㅋㅋㅋ 맛은 몸에 좋을 맛...피자 빵이 얇아서 살도 안 찌게 생김...채소도 위에 많고....

근데 아쉬웠던건 이거랑 샐러드랑 맛이 너무 비슷....겹침....피자라도 딴 걸 주문할걸...치즈 많이 들어가는

걸로....

 

남녀가 간다면 다 먹을 수 있을거고 여자끼리 가면 이렇게 주문하면 양이 좀 많다...

샐러드는 다 먹었고 피자는 반이 남음...반이어봤자 두 조각인데...이게 한 조각이 오천원이야...ㅋㅋㅋ

이러면서 싸달라고 함

 

후다닥 먹고 나왔다 공간은 협소하고 밖에는 기다리는 사람이 있어서 빨리 나와야 할 분위기임

남은 피자 포장을 예쁘게 해주네....

동행인 말로는 피자 먹고 속이 편한 게 신기하다고...난 그냥 재료 좋고 칼로리 착한 건강한 피자를 먹은

느낌이었고...꿀 찍어먹는 고르곤졸라 피자를 좋아하는 나에게는 그냥 쏘쏘....난 다시 가지는 않을 거

같다....ㅋㅋㅋ 근데 뭐 가봐도 나쁠 곳은 아님.... 여긴 뭐랄까....땅 값 비싼 한남동에 거주하는 몸 관리하는

싱글들이 피자가 먹고 싶을 때 들러서 테이크~어웨이~~할만한 그런 곳으로 보였다....

나랑은 안 맞음....ㅋㅋㅋㅋㅋ

 

 

하여튼 현대카드 고메위크가 밉구나....

내 반 값 코스요리 내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