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광명CGV]다빈치코드

by librovely 2007. 2. 23.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영화를 반대하는 기독교인이 많다. 내 생각에도 이 영화를

비기독교인이 보는 건 위험하다...영화보다는 오히려 책이 훨씬

더 위험하다... 그러나 나는 완전히 허구의 이야기로 즐기기에

책도 재밌게 읽었고 영화도 보기로 했다...그래도 좀 찔리긴하다..

 

책의 그 긴박함을 영화는 완전 느긋하게 재구성했고...ㅋㅋㅋ

책을  보면 혹시 진짜가 아니었을까 하는 생각이 들게 하는데

영화는 완전 거짓이라는 느낌을 줄만큼 잘 못 찍었다....

캐스팅도 너무 별로고 연기잘하던 톰행크스에게선 늘어난 몸만

도드라지게 보일뿐...오드리또뚜도...연기 별로...특히 루브르

안에서의 그 긴박한 표정은 얼핏 어린애들의 잡기놀이 분위기로

보였을 뿐.... 장르노 연기도 별로고 개성도 없었고 앙드레 버넷역도

더 기름진 사람이 했어야 어울렸을듯...대부분 미스캐스팅~~

하여튼 영화는 별로고 다빈치코드는 영화화할만한

대상이 아니었던 것 같다... 어떤 감독이 만들었어도 별로일 듯..

 

그러나 단 하나 맘에 드는건...ㅋㅋㅋ 사일러스~~~

역할은 책에서는 좀 무섭고 진지하게 나오나 영화에서는 좀

우습게 나온다...ㅋㅋㅋ 시키는대로 다하는 덜떨어진 분위기..

책에서는 뭔가 사이코틱하면서도 생각이 있어 보였는데...

하여튼 사일러스 역할을 한 배우가 너무 좋았다....

피부도 하얗고 눈동자 색도 신기~~~ 시커먼 포대자루 뒤집어 쓰고

다니는 모습이 어찌나 멋지던지...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알고보니 영화 윔블던에 나왔던 그 테니스 선수였다...

그때도 영화보고 흐뭇해 했는데...

이 놀라운 일관성~~~

Paul Bettany

 

p.s. 앞에서 3번째 자리...목아파서 죽을뻔했다..

      자리는 맨 뒤가 명품자리~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압구정CGV]괴물  (0) 2007.02.23
[철산씨네유]포세이돈  (0) 2007.02.23
[압구정cgv]사생결단  (0) 2007.02.23
[명동CGV]미션임파서블 3  (0) 2007.02.23
[광명CGV]뻔뻔한 딕&제인  (0) 2007.0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