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까페

[삼청동] 더 레스토랑 카페

by librovely 2010. 1. 1.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더 레스토랑 카페
더 레스토랑은 2층이고 1층은 카페인데 1층에도 간단한 식사 메뉴가 있다


샌드위치는 12000원 부가세 별도   샌드위치에는 아주 아주 맛있는 수프가 함께 나온다
샌드위치는 그냥 그랬고...꼭 집에 만든듯한 밍밍함... 암유발 성분을 포함한다는 감자튀김은 괜찮았다
샌드위치에 샐러드도 함께 나온다...가격이 좀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이것저것 잘 나와서 괜찮았다..
그러나 샌드위치 맛이 너무 아쉽다....음


또 하나는 세트를 주문한건데...가격은 18000원에 부가세 별도
샐러드가 나오고 파스타가 나오고 케잌 하나를 고를 수 있다  파스타의 치즈는 참 맛있었고 파스타는 그냥그냥
샐러드도 그냥...마지막에 케잌을 고르긴 했는데 너무 독하게 달아서 먹을 수가 없었다....아까운 케잌....
아주 쓴 커피와 먹으면 먹을 수 있을지도...디저트라 하기에는 너무 심하게 고농축이고 달다....
(케잌이 뭐랄까...잼 덩어리 같았다...)


양은 사진상으로는 별로 많아 보이지 않지만 많은 편이다...
소식하는 여자라면 샌드위치 메뉴 하나에 차라리 커피 2잔을 주문하는 것이 어떨지...식전빵도 나오니까....
그렇게 주문해도 가격이 26400원은 나오겠구나....그래도 분위기도 좋고 서비스도 매우 좋다....
물도 찬 물 따뜻한 물 계속 정말 잘 채워주고...



데이트 하기에도 수다떨기에도 적당한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