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어벤져스 The Avengers 2012 미국

by librovely 2012. 5. 6.

 

 

슈퍼 히어로

자발적으로 보았을 리 없는 영화...물론 보면 집중해서 즐겁게 볼 수는 있지만 찾아서 보는 류의 영화는 아닌데

슈퍼 히어로에 관심이 상당하신듯한 분이 보자고 하길래 그냥 봤다...3D 영화로 봐서 더 좋았다고 말은 했지만

난 안경 쓰고 보는 게 싫다...뭐 원근감이 느껴지는 정도밖에 차이도 없는 거 같고...

아이맥스는 좋은데 3D는 내 취향이 아닌듯...

 

재미있긴 하다 아주 재미있는 건 아니고 볼만하다는 정도

그러나 깨알같이 웃긴 부분이 좀 있어서 낄낄대기 좋았다...

가장 웃겼던 건 나쁜놈이 자신이 신이다...라는 식으로 이야기를 하자 진지하게 듣는 척 하던 헐크가 갑자기

나쁜 놈을 바닥에 수차례 내동댕이 치던 장면...그리고 누워있는 그의 모습...너무 웃겼다...

적들을 두려워하는 히어로들에게 우리에게는 헐크가 있다...라고 대답한 것도 웃겼고...

본지 시간이 흘러서 또 어느 부분이 웃겼는지는 모르겠지만...하여튼 웃기긴 했다...

그러나 스토리가 기발하고 뭐 그렇지는 않았다...좀 뻔하게 흘러갔지만 슈퍼 히어로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아주 즐겁게들 보는 것 같았다...

 

저 멀리 여자들끼리 온 무리가 있었는데 어찌나 감탄하고 낄낄대며 즐거워하던지...

아이언맨의 느끼한 캐릭터가 맘에 들었다... ㅡㅡ;

 

그냥 그냥 오락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