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각

강제 종료해서 강제 종료됨

by librovely 2021. 10. 31.

급한 일

놋북 전원버튼을 누르니 키보드에만 불이 들어온다
화면은 켜지지 않아서 수차례 전원버튼 클릭

선을 연결하니 켜진다
이런 화면




물어보니 하드에 저장된 거 날렸을 수 있다고...
저기에 여행 사진 다 있는데... 외장하드보다 안전할 거라는 근거없는 생각에 저기 몰빵 으이구 ㅜㅜ

평소 강제 종료에 대한 노거부감
직장에서도 잘 하는 짓 ㅋㅋㅋㅋ 다 내 잘못임

놋북을 급히 켰는데(물론 방전도 예상함) 근데 키보드에 불이 들어오고 화면만 깜깜하니까 나능.....전원 버튼이 안 먹히나 이러면서 전원버튼 광클(강제종료 계속 한셈) 그러다가 아니야 정신차려 선을 연결하자 하고 연결하니 저 화면 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손으로 보내드림 ㅜㅜㅜㅜㅜㅜ 무식하고 급한 성격이 낳은 빛나는 결과 ㅜㅜㅜㅜㅜ 아니 키보드 불 너 뭐냐


맘이 안 잡힌다
그래서 맘 잡으려고 마이네임 시청중

내 하드 사진 내 놓으라고요
그냥 이렇개 다 날릴 거냐고요


마지막으로 놋북 사용한 거 너라며
강제 종료 왕창 했다며

...... .


전국 블스(블루스크린) 명단에 오른 인성 노트북
네가 어떻게 사용했길래 그런 거냐고

... ... .



화요일에 내 놋북 가져가고 임시로 쓸 거 가져다 준다고 했는데...

내 사진들의 운멍은 어뜨캐 댈 거신가....
듓흔두큰

개짱나는 일요일이다
오늘 급한 연락 받고 정신이 붕괴되어 내 애끼는 놋북까지 논개마냥 함깨 사이조캐 번지 ㅜㅜㅜㅜ

심적 고통이 온다 ㅜㅜ

그래도 계획을 세우자
INTJ 를 꿈꾸는 ISTJ인 나 니까

아프론 무족헌 빼겁 3중
이번 주 꼭 시간 내서 대용량 외장하드 3개 사러 간다
그리고 여행기도 바로바로 써야지
사진 없으면 정말 기억 안날텐데 ㅜㅜ

힘들다

내일 새벽 출근이니 오늘은 일찍 자야지
옆집은 벽간소음 상황을 보니 이번 주 내내 할로윈파티하나보다
신난 모양이야

이 글은 휴대폰으로 작성 중

티스토리 카카오연동 계정 아이디 까먹고 괜히 새로운 계정 두 개 더 만들고 원래 꺼 어디갔냐 이러면서 참다참다 고객센터에 제 계정 사라졌어요 글 남기고 다시 차분해졌는데 생각남 아 나 저번에 이러저러한 이멜 주소로 연결시켰지 ㅜㅜㅜㅜ 으이구 ㅜㅜㅜ 그래서 겨우 로그인 가능했음

그럼 이전엔 어떻게 썼느냐
로그인 유지시켜 놓은 놋북으로 했지
그럼 거기서 찾아보지 그랬냐는 건 날 너무 부지런하게 보는 것
지금이라도 찾아 라고 한다면 도돌이표 넣어서 이 글 맨 앞으로 순간이동 시켜드리고 싶 ㅜㅜ

내 여행사뒨 ㅜㅜㅜㅜㅜ
복구 가능하길 ㅜㅜ
만약 업체에 맡긴다면 거기 있는 개판 사생활 사진 어쩔 ㅜㅜㅜ
물론 내 걱정은 보통 걱정하는 류와 다른 걱정임

왕창 지움 ㅋㅋㅋㅋ

다만 가끔 여행가서 드물게 찍은 내 사진 약간과 기타 등등 사진이 있을지도 뭐가 있는지도 몰겠 4년 사용해서 ㅜㅠ 셀카 거의 안 찍으니(난 소중하니까 내 안구보호) 생각해보니 보는 사람 눈이 아프지 뭐 나야 뭐 ㅋㅋ그리고 복구하는 사람이 굳이 사진 열어보진 않을듯 나라면 그러한데 ㅋㅋㅋ

이 집 이사올 때 원래 있던 하자 사진도 거기 있고 이걸 얼마까지 들여서 복구해야할 지도 몰겠다 그럴 필요가 있나? 그래도 여행 사진 ㅜㅜㅜㅜㅜ 보는 일 없지만 그래도 ㅜㅜㅜㅜ 후기라도 써 놨으면 노상관인데 ㅜㅜ
송이 사진 ㅜㅜㅜ

제발 걍 부팅 오류이길 ㅜㅜ 데이터는 그대로 있길
살려주세요..... 기도하고 자야지....(철저한 기복신앙)


화이자 1차는 접종 후 5-6시간 지나고 메스꺼워서 누워있다가 지나감 열도 안나고 물론 팔이 아팠다 다음 날 휴대폰도 못 들 정도고 좀 고생함

2차는 12시간 지나자 열과 심각한 두통 메스꺼움
팔은 1차보다 덜 아픔
타이레놀 간격 지키며 먹고 버팀 타이레놀 먹고 30분 지나면 살아나서 뭐 먹고 유튜브 보고 그러다 2-3시간 지나면 약 기운 떨어지고 누워 앓기 시작 ㅋㅋ 눈알 안빠졌나 수시로 확인 머리가 깨지는 중인가....그거 반복하며 24시간을 버티니 (36시간 후) 깨끗하게 멀쩡해짐 ㅋㅋㅋ 혼자 누워서 화이자 사망 검색하고 시간별 증상 폰에 메모하고 누워서 집 쳐다보며 좀 치워놓아야 하려나 생각도 함 ㅋㅋㅋㅋ 죽으면 다들 지금 이 상태 볼 거 아냐 ㅋㅋㅋ 라고 생각하는 스스로가 미친건가 싶었음 ㅋㅋㅋㅋㅋㅋㅋ 39도 넘어가면 응급실에 혼자 가보자 생각했는데 그래도 거기까진 안 가서 다행

부스터샷은 더 아플까
괜찮아 나에게 타이레놀이 있어

일요일 다 갔네 ㅜㅜ
올해도 벌써 막바지
시간 참 잘 간다
가을이니 책 좀 읽고 도쿠감도 쓰고 그래야지 ㅜㅜ
놋북아 얼른 살아나
있을 땐 모른다 상실해봐야 소중함을 알지
미련하지만 난 늘 그런 것 같다
물론 가끔은 의도적 상실이 필요하기도
없으니 이리 좋은 걸 하는 때도 있다

그러하다

헛소리 잔뜩 썼지만 그게 나니까 뭐 ㅋㅋ

mbti 나는 잇티제인데 인티제가 되고싶다
그래서 좀 더 솔직하게 그러니까 방 지저분하게 잘 어지르는 거 등등 몇 개 솔직하게 바꾸니 INTJ 가 아니라 INTP가 나옴 ㅠㅡ 괜찮아 슈가랑 진과 공통점이 생겼잖아 ㅋㅋㅋㅋ

금요일 8:50 JTBC BTS인더숲 시즌2
본방사수하세요 난 이번 주에 딱 그 시간에 자고 끝날 때 깸 ㅜㅜㅜㅜ
재방도 안하니 본방사수 지금 3화까지 했고 난 1화는 하는 지 몰랐고 2화는 봤다 ㅋㅋㅋ 담주부터는 다 봐야지 이렇게 계획적인데 p가 왜 나온건지 ㅜㅡ

멘탈 털린 날
멘탈 없어 보이는 글

'생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노트북이 있는데 없다  (4) 2021.12.05
글을 아니 쓸 수 없는 기분  (2) 2021.11.30
일요일 밤이니까...  (2) 2021.09.27
벌써 가을...을질 마스터 후 이사....  (4) 2021.09.25
44살의 여름  (5) 2021.0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