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까페

[명동] 롱브레드 longbread

by librovely 2013. 6. 19.

 

 

 

 

 

 

 

롱브레드

외관이 예뻐서 궁금했었다

궁금한 곳이 여기도 있고 또 하나는 어디더라...하여튼 명동에 궁금한 곳이 하나 더 있는데 거긴 너무 비싸서

나중에 가보기로...

 

들어가보니 마마스 따라한 느낌이 물씬...메뉴도 그렇고 따라한 거 맞는듯...알게뭐야....

동행인 말로는 마마스보다 맛은 별로랬는데 정말 나도 그렇게 느낌...크랜베리가 없어서 그런 것 같다고 했는데

내 생각에도 그런 것 같다...뭔가 리코타 치즈 샐러드가 밍밍해...빵도 너무 조금이고 마마스가 좋군...줄 서서 기다

려야 하지만 그럴만한듯...가격은 비슷한 것 같다... 샌드위치가 8000원대...샐러드가 9000원대

어쨌든 롱브레드에 다시 갈 일은 없을 듯...

아주 별로라서 그런 게 아니라..여기에 가느니 기다려도 마마스에 갈테니까...

 

여기도 주문이나 치우는 것까지 다 스스로 해야하고 가격은....마마스와 비슷하고...

마마스에서 한 번 먹어본 파니니는 내가 먹어본 것 중 최악이긴 했는데...내 취향의 문제일지도...

하여튼 파니니에 놀라 여기에서는 샌드위치...롱브레드 샌드위치를 주문했는데...평범했다...좀 맛있었는데...

내가 맛있다는 건 달다는 소리...나중에 햄 좀 빼려고 분해(?)해보니 빵에 딸기잼이 살짝 발라져 있었다...흠...

어디더라...모 패밀리레스토랑의 칠면조 고기 들어간 몬테크리스토던가? 하여튼 그게 생각났다...아 베니건스구나

하나 먹을 때는 행복하고 두 개 먹기 시작하면 후회가 밀려들고 느끼해지던....추억의 음식...

 

음료는 나가서 버블티 먹기로 하고 주문을 안했는데...주변의 이쁜이들의 테이블을 보니 아차 싶었다...

우린 음식만 두 접시 주문했는데...그 스키니한 이쁜이들은 글쎄 리코타 한 접시도 먹다 남긴 채 생과일 주스만

홀짝이고 있었다...음...여기에 다시 간다면 샌드위치 하나에 주스 2잔을 주문하리...그래도 양은 충분하다...

샌드위치는 뭐 난 맛있었다....

 

 

중요한 것 하나..

여긴 들어갈 때 꼭 외부의 문을 열고 들어가야 한다

롯데 영플라자에서 들어가면 완전히 다른 느낌...예쁜 문을 통해 입장...해야 함...

참...몰랐는데 여기도 체인....마마스처럼 체인이라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