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각

일 하기 싫다

by librovely 2022. 6. 12.

6월 초 연꽃 보러 가서 찍은 사진
난 사실 뭐 이걸 보러 와야할 정도인가 하는 생각이 ㅋㅋㅋ

이 가방은 겨울에 산건데 올해 초였나? 덴마크 브랜드... 재활용 소재로 만든 가방
가장 인기있는 건 천으로 된 초록색으로 알고있.... 요새 이 브랜드 많이 팔리는 모양
가방 레이블이 너무 예뻐서 안 떼고 가방 안으로 밀어넣고 다녔었음
어깨에 걸면 주루룩 미끄러진다 다른 사람은 안 그럴거다 내 어깨는 영 제 기능을 못함

웃음 코드는 저마다 달라서... 개인적으로 이 영국 시트콤 괜찮았음 좀 유치한듯 하지만 괜찮았음
시즌1 다 보고 2도 다 봤나... 너무 바쁘다 볼 영화 볼 드라마 읽을 책....이 너무 밀린다 예능도 밀리고 ㅋㅋㅋㅋ
그냥 심심한 주말에 가벼운 거 먹으며 틀어놓고 보기 좋음


토마토는 확실히 채소다 맛이 없잖아 ㅋㅋ 큰 도마토가 제일 맛이 없고 체리 토마토도 맛없...그나마 나은 게 대추토마토
근데 신세계를 만남 이거 달다... 인공적인 단 맛이지만 하여튼 달아...토마토라고 부르기 미안할 정도로 달아서 자꾸
먹게 된다 아메리카노를 즐겨 먹는 이에게 이거 먹어보라고 권하니 먹어봤다며 별로라는 반응....이 나와서 바로 아
아메리카노에 설탕 탄 맛이라서 싫은거구나...하고 내 말에 내가 감탄 ㅋㅋㅋ 정말 그런 느낌임
일반 토마토보다 조금 비싸지만 또 사서 먹어야겠 맛있 맛있

아임유어맨 리뷰를 쓸 때 이 사진들을 빼먹음...
송이가 없는 삶은 송이가 없는 삶이 되었지...맞는 말이다 저거....
오늘 우연히 몇 년 전 여행 사진을 보고는 아 이때는 송이가 살아있었는데 이런 생각 따위를 자동으로 하고 앉았......
보고싶다 우리 송이....

프렌치롤과 올리브유의 조합을 아주 좋아했는데 코스트코에 가보니 코스트코 올리브유가 없고 데체코만 있어서 그걸
샀는데 그 올리브유는 이상하게 쓴 맛이 나서 저 빵에 대한 흥미까지 잃게 만들었다... ㅜㅡ

코스트코 올리브유 다시 나오길...데체코는 맛이....음....파프리카는 처음에는 맛있었는데 저것도 슬슬 질려가는 ...
아닌가... 내가 요새 그냥 먹고싶은 걸 좀 먹어대서 배가 부른건가...워낙 배가 고프면 파프리카건 방울토마토건 단백질
쉐이크건 다 맛있...

요새 먹고 있는 간식....이런 것도 좀 먹어야 살지....ㅋㅋ

단백질은 주 목적이 아니고 그냥 맛있게 탄수화물을 먹겠다는 생각....칼로리가 165니까 일반 도넛보다는 나을거다
풀무원에서 나온 두부 도너츠인데 두부인지 뭔지 전혀 모르겠...맛이 거의 똑같다....이거랑 커피 먹으면 딱 좋
포화지방이 좀 심하네....

단백질이 11이나 들었...칼로리가 200이 넘긴 함....당도 어지간하다...그래도 단백질도 먹었다에 의미를....

초코 먹고 싶을 때... 단 거 땡길 때.... 코스트코에서 산 단백질바 ... 칼로리 190 ... 단백질 10 당이 7....
당의 양에 비해 무척 달다.... 피넛버터 초코 맛.... 커피랑 먹으면 단 거 욕구가 가라앉음

핫도그는 뉸욕이지....ㅋㅋㅋ 뉴욕 가고 싶다..... 대도시 가고 싶다.... 뉴욕 상하이 홍콩.... 빌딩이 다닥다닥 높게 솟아있는
대도시에 가서 서 있고 싶다..... 핫도그 소시지가 닭가슴살임... 유기농 설탕도 뿌리고 날짜 지난 유기농 케찹도 뿌림
커피는 일리 인스턴트 커피...인스턴트 커피 중 최고는 일리 클라시코

할 일이 없던 지난 주던가 지지난주던가 주말에 유튜브로 이런 음악 틀어놓고 핫도그 먹으며 뉴욕 책을 읽으면
조금은 행복함

책 디자인이 깔꼼하네요


요새 이것도 자주 먹는다.... 단백질이 12! 칼로리는 90이니 양호 당은 1....알룰로오스는 몸에 해롭지 않은건지 잘
모르지만 하여튼 이 두유 괜찮아보임

이젠 일해야지... 오늘 꼭 해야한다... 내일만 지나면 나는 자유.... 아.... 일 미루는 습관 정말 지긋지긋 ㅋㅋㅋㅋㅋㅋㅋ
1시에 시작하려고 했는데 지금 2시니까 그래도 바로 하면 양호한거다... 이제 꼭 12시 전에는 자려고 한다....
그러니까 일을 7시까지는 끝내야...운동다녀오고 씻으면 아마 컴 켜기가 싫을테니....
누가 왔나... 컵이 왜 2개...는 무슨....다 내가 마신거다 ㅋㅋㅋㅋㅋ

자 이제 일을 하자.....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오랜만에 노트북으로 쓰는 아주 짧은 일상글 끗

'생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잠을 잘 수가 없다  (10) 2022.11.22
9월달 사진일거다 아마  (2) 2022.10.10
4월 일상 + 서울 구경  (2) 2022.05.08
2022년 4월  (4) 2022.04.07
2022년 3월 16일  (2) 2022.0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