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Secretly Greatly 2013 한국

by librovely 2013. 6. 23.

 

 수현이가 바보로 나온다고 하길래 오호~ 했는데 원작이 웹툰이라고 하길래...갸우뚱 했고...

그래도 볼까 했는데 평론가 평점이 박살(?)난 걸 보고 안봐...했다...

 

친구 중 한 명이 이걸 보자고 했고 난 비포 비드나잇을 던졌고 서로 거부하다가 그냥 안보기로....

정말이지 고령화 가족 억지로 보고는 절대 이젠 보고 싶지 않은 영화를 돈 낭비 시간 낭비하며 보는 일은 없기로 했기에..

 

근데 또 상황이 이래저래 되어 결국 이 영화를 보고 말았다...

난 차라리 스타트렉 다크니스를 보자고 했는데 조용히 10힘....셜록느님 용안이라도 보고자 했거늘....

물론 이 영화에도 수현느님이 나오긴 하지...그래도 다크니스는 평점이 그 꼴은 아니었다...괜찮았다 평점...

 

 

그렇게 보러 들어갔고 보자고 하셨던 분은 정말 리얼하게 주무심...고개가 끄덕끄덕...

너무 너무 재미없고 지루했고 뻔하고 남는 거 없고 나가고 싶었다....

 그야말로 만화 캐릭터....나쁘지 않음...

 아련 터지는 이 분은 남자끼리 러브 모드 설정인가 했는데 그건 아닌....이 캐릭터도 예쁘니 패스

너 때문에 봤다...너 때문에 내가 그 혹독한 두 시간여를 버텨낸 것이지....

ㅜㅜ

수현이는 역시 멋져...아무리 바보 연기를 해도...

그래도 하나 좋았다...중간에 나온 수현이의 방안 운동 장면은...그 잘 다져진 근육은 정말 예술이었음...

어떻게 운동을 그렇게 한거니...참 절제력도 얼굴만큼이구나...이상한 색상의 너절한 옷도 자꾸 예뻐보이더니...

그 이유는 그 속의 몸에 있었던거구나...옷걸이가 저러니 뭔들 안 멋지겠는가...

 

여러 조연이 나오는데 다 뻔하고 어설프고 지루하고 억지 감동스럽고....

남북한의 비극을 너무 단순하게 그려냄...뭐야 이 영화....

 

차라리 웹툰이었다면 괜찮았을듯....웹툰으로 적당한 이야기다 정말...

이 영화가 600만이 넘었다니...

관객 동원 수로 그 영화의 완성도를 논하면 절대 안되는 것임을 보여주는 영화구나....

 

고령화 가족과  비슷하게 괴로움을 준 영화...

그래도 맨손으로 치고박고 싸우는 부분은 좀 괜찮았음....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설국열차 2013 한국 Snowpiercer  (5) 2013.08.26
감시자들 2013 한국  (2) 2013.07.22
연애의 온도 2013 한국  (2) 2013.06.16
시작은 키스 La délicatesse Delicacy 프랑스 2011  (0) 2013.05.28
광해, 왕이 된 남자 2012 한국  (0) 2013.0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