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까페

[여의도] 커피볶는 집 주빈

by librovely 2007. 10. 15.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주 갈 일이 없는 여의도에 가기에 유명하다는 까페에 가기로

했다. 불꽃놀이를 보고 갔는데... 롯데캐슬 옆으로 알고 갔는데

롯데캐슬이 아이비와 엠파이어 두 가지라서 살짝 헷갈렸다....

롯데캐슬...그것도 여의도에...매우 비싸겠구나~

 

 

롯데캐슬엠파이어 2층에 있다. 여의도역 5번 출구로 나와서

그 방향으로 가면 안되고 다른 방향으로 꺾어가면 3번째 건물이

롯데캐슬 엠파이어... 여의도역 바로 옆이라서 찾기 쉽다...

투썸플레이스 맞은편이다...

 

 

가보니 자리가 없었다...10분 정도밖에서 기다리다가 어쩔 수 없이

테이크아웃하기로 하고 들어가서주문~

근데 커피를 내리는 도중 자리가 생겼다~

이 곳이 유명하긴 한 모양...왔다가 자리 없어서 가는 사람이 정말

많았다... 테이크아웃하면 20% 싸다...그래서 카드를 다시 내고

추가하세요~ 라고 하니까 그냥 괜찮다고 한다~ ㅎㅎㅎ 해퓌~

 

 

인테리어도 괜찮고 의자도 편하고 음악은 기억이 안난다...

일하는 여자애도 너무 친절하고 직접 커피를 내리시던 주인 아저씨

도 친절하고 유명한 까페임에도 참 소박하고 친절하고 편한 느낌...

친구 말로는 아저씨가 물을 부으니 거품이 엄청 일었다고 참 잘

내리는 것 같다고 한다..그런건가? ㅎㅎ 

 

 

친구는 탄자니아AA 커피

나는 코스타리카 커피...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격은 둘 다 6000원

탄자니아 커피는 약간 쓰고 코스타리카 커피는 연하고 부드럽다.

난 커피맛을 잘 모른다...그냥 다방커피가 텁텁하다는 정도만 안다.

친구는 맛이 좋아서 원두를 사가고 싶다고 했다... 맛있나봐~

 

 

커피를 좋아하고 여의도에 간다면 들러볼만하다.

 

'까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청동] 쿡앤하임  (0) 2007.10.23
[삼청동] 서미앤투스 투고커피  (0) 2007.10.23
[홍대] 상상마당 까페  (1) 2007.10.08
[홍대] 까페 작업실  (2) 2007.10.08
[강남] 파파게노  (0) 2007.1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