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각

진중권빠 - 시리즈 2

by librovely 2008. 6. 26.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진중권이 내일 5시 용산역에 나타나신단다...

게다가 맥주도 사준다고 한다.

 

 

 

뭐 진중권이라면 내가 얼마든지 사드릴 수 있는데...

하여튼 진중권은 마음도참 예쁘지 아니할 수가 없다..ㅎㅎㅎ

 

 

 

용산역이라니....가까운데....

금요일이었으면 딱 좋은데....

책 한 권 사들고 가서 나도 싸인 받아오는건데 말이지...

"끝에 하트도 붙여주세요~" 요러면서.....

(그 동영상은 볼 때마다 질투가 부글부글)

싸인받고 씨쥐비가서 영화 하나 보고~

 

 

 

내일이라니....혼자 갈 수도 없고....

아니...사실 금욜이라도 못 갔을 것이다....

속이 시커멓기에...스스로 제발 저려서 민망해서 못간다...ㅎㅎㅎ

 

 

 

그러나....

올해가 가기 전 나도 꼭 하트 싸인 받아내고...

어깨에 척 하니 팔을 올리고 사진을 찍으리....ㅡㅡ;;

 

 

 

오늘 7:30에 진보신당 게시판에 올린 글을 7:40에 읽어대는 나는

아무래도 좀 심한 것 같다.

http://www.newjinbo.org/board/list.php?id=discussion

(진중권으로 검색하면 글이 꽤 많다...ㅎㅎ)

 

 

 

반성하자...

요즘 책도 못 읽고 뭐하냐면...

며칠을 진중권 다음 블로그 글에 올인했다...

물론 촛불 중계도 열어놓고 귀로는 방송을 듣고

눈으로는 블로그 글을 읽는멀티 태스킹~ 자랑 맞나??

 

 

http://blog.daum.net/miraculix 

원래도 통하는 블로그였지만 예전에 비공개로 닫아둔 글이

상당히 많이 통하는 블로거에게는 공개를 해 두셨다.

(글이 대략 251.....이 정도나 된다~~~읽을거리 잔뜩~)

 

 

주관적인 내용이 담긴 글들을 읽으니 어째 진빠 증세는 더 심각해진다...

(이젠 꽤 많은 정보가 축적되어 진중권 전기라도 쓸 수 있을 것만 같다...ㅍㅎㅎ)

 

 

 

읽는 중 스토커에 대한 글을 보았다.

문자도 심하게 보내고 진중권의 일거수일투족을 다 그 여자는 자신과

연관시켜 해석해대는 모양이다.   그 글은 극단적인 표현으로 끝나는데..

괜히 내가 찔렸다...이런....

 

 

그 진중권을 독하게 괴롭힌 스토커에게 따끔하게 한마디 하고 싶다.

이 지독한 스토커야! 

죄송하지만 번호 좀...ㅡㅡ;;

 

 

 

이젠 다시 정신을 차려야겠다....

진중권이 며칠동안 일본에 간다고 한다.

다행이구나....ㅎㅎㅎ

 

 

 

갑자기 이 말이 생각난다..

"부끄러운줄 알아야지."

전경이 하던 이 말을 집회 참석자가 했다던데...ㅍㅎㅎㅎ

 

 

 

나의 정상적인 일상을 위해서라도 빨리 나랏일?이 잘 끝났으면 좋겠다...

책으로만 가끔 접해도 정신을 쏙 빼놓던 진중권이 실시간 중계방송으로

혹은 공중파와 케이블TV로 자꾸 나오니 내 정신은 너무 쏙 빠져서 제 자리로

돌아갈 생각을 하지 않는다...ㅡㅡ;;

 

 

 

어쨌든...결론은?

'목요일에 진갤러리에 사진 좀 많이 올라오겠군~'

병이 심각해졌다....ㅜ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진중권 갤러리의 메인 사진...

http://gall.dcinside.com/list.php?id=jinjungK

 

 

이걸 뭐라고 부르던데 메인 사진을...뭐더라..

내 시간낭비?의 또다른 주범 디시인사이드...

 

 

원래 이 사이트 알긴 했어도 전혀 안갔는데....

가도 별 재미도 없었고...

근데 이제 아주 뒷북 제대로 울리며 난 디씨폐인이 되어간다....

유치찬란하여 눈이 부신데 내 수준인 이 느낌....어쩔꺼야....

'생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날 갖고 놀아봐 .  (2) 2008.10.23
아웃사이더 도그  (2) 2008.08.07
진중권빠...  (0) 2008.06.11
You are what you eat.  (0) 2008.03.31
I couldn't . . .  (0) 2008.0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