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뉴욕 규림 일기 - 김규림

by librovely 2019. 8. 12.

 

뉴욕 규림 일기                                        김규림                2018               비컷

 

뉴욕 추억이 돋....

뉴욕은 정말 공기가 다름 ㅋㅋㅋㅋ

뭔가 현실적인 꿈이 아닌 꿈을 꾸는 사람들이 모여서 사는 도시의 느낌....

가난도 뉴욕에서는 핫하게 느껴짐 ㅋㅋㅋㅋㅋㅋㅋㅋ

뉴욕은 나를 좋아하지 않지만 내 최애 도시는 뉸뇩....맨해능.....

 

발췌는 사진으로 대신...ㅋㅋㅋㅋㅋ

읽으며서 느낀 게 음 사람들이 뉸뇩에 대해 느끼는 건 어느정도 비슷하구나

역시 뭔가 있는거구나 뉸뇩에는 맨해능에는....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