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나는 호텔을 여행한다 - 김다영

by librovely 2019. 4. 30.

나는 호텔을 여행한다                                  김다영                    2018                     반니

 

여행에서 호텔이 차지하는 비중은 크다

그걸 알지만 경제력이 안 되어서 좋은 곳에 못가는 것임 ㅜㅜ

다양한 나라와 도시에서 추천한 호텔 목록이 나와 있으니 호텔 투어를 하고 싶다면 참고하기 좋을듯

딱 한 곳 가본 곳이 나와서 반가웠다 홍콩의 오볼로 사우스사이드 싸고 깨끗한 곳을 찾다가 교통이 살짝

불편한 저 호텔로 갔는데 만족스러웠다 음...이 책 믿을만함 ㅋㅋㅋㅋ

 

도시별로 여러 곳을 추천해주면 더 좋았겠지만 한 권에 담아내기 어려웠겠지

호텔에 대해 알아보기 위해 출장도 많이 가는 것 같은데...음 정말이지 엄청 부러운 일을 하고 계심

 

 

 

아침 식사 시간은 그 자체로 휴식이다

루앙프라방의 르 센 부티크 호텔

소피텔의 르 스파와 제휴를 맺고 50% 할인 셔틀이용가능

 

샹그릴라 라사 사양 리조트 앤 스파 페낭

페낭은 영국인이 화려했던 과거의 식민시대를 추억하며 찾는 곳이다

호주에서도 많이 오는데 호주인들도 거슬러 올라가면 영국에 뿌리가 있다

 

세계최대여행커뮤니티

트립어드바이저

 

유니크한 호텔

디자인호텔스

 

씨트립

중화권과 아시아 일부

 

 

아메리카 유럽

호텔스 닷컴이나 익스피디아

 

돈은 절대 수하물에 넣지 말기(수하물 검사장에 cctv가 없어서 도난이 잦음)

미국공항

 

콘래드  방콕

구석에 있는 방이 더 넓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