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도쿄 끝나감 ㅋㅋㅋㅋ ㅠㅠㅠ

by librovely 2019. 2. 13.


아침먹고 로그아웃 아니아니 체크아웃한 후 동네 돈키호테에 와서 심부름 물건 사고 근처 도토루에 왔다 동행인은 무지 사러 감

너무 피곤하다
면세도 그렇고 쇼핑한 것도 그렇고
짐 없는 여행이 하고 싶다

다음에 도쿄에 오면 무지 프랑프랑은 안가야지
자라홈은 가야겠 ㅋㅋㅋ 그리고 도쿄올 때는 면세를 거의 안해야겠다

그리고 돈키호테나 뻔한 곳 말고 백화점 지하 식품매장에서 맛난 것을 사봐야겠다 어제 들러보니 핫템이 가득함 ㅋㅋㅋㅋ

또 하나
도쿄에는 한국에 없는 브랜드가 많이 있는 것 같다
그런 곳을 찾아가봐야겠다 물론 돈 없어서 못사겠지만 ㅜ
쇼핑 2-3년 참았다가 가면 하나는 ㅋㅋㅋ 살 수 있 ㅠㅠ

이렇게 끝까지 쇼핑 이야기 ㅋㅋㅋㅋ

라오스 여행은 시간은 많고 할 일도 없고 살 것도 없었지만 체류비는 적게 들어서 좋았고
도쿄는 시간도 모자라고 살게 많았고 살 게 많았다
할 건 사는 것 뿐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체류비가 많이 든다
결론은 동남아 여행은 일주일 쯤이 적당하고 이때 무거운 면세
일본 여행은 빈 캐리어로 와야하고 짧게 자주 오는 게 돟을듯


다음에는 좀 먼 곳에 가고 싶음
당장은 집에 가서 푹 자고 싶다
푹 자고 일어나서 사온 물건들을 재밌게 구경하고 싶다
어떻게 이것들을 집까지 옮길지 ㅜㅜㅜ
아이고 두야 ㅠㅠㅠㅠ
돈키호테서 사온 이브 약을 먹어야겠 ㅋㅋㅋㅋ

그리고

정말
혼또니
ㅊㄱ 하기 싫다
싫어

송이 보고싶다


어디선가 개소리가 나서 보니 주인이 돈키호테 가느라 묶어둔듯 기염이들이 네 마리 구염개떼



일본에서 이찌방 오이시는 이거심 ㅋㅋㅋㅋㅋ

그리울거야
복숭아물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CEREAL 시리얼시티가이트 뉴욕 - 시리얼 편집부  (0) 2019.02.27
이런 나라도 즐겁고 싶다 - 오지은  (2) 2019.02.18
도쿄 하루 남음 ㅠㅜ  (2) 2019.02.12
도 쿄  (0) 2019.02.07
La la la 5 Sssss 12  (2) 2019.0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