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CEREAL 시리얼시티가이트 뉴욕 - 시리얼 편집부

by librovely 2019. 2. 27.

 

CEREAL 시리얼시티가이트 뉴욕                     시리얼 편집부                         2018  

 

 

뉴욕의 핫한 호텔 카페 식당 따위를 소개한 책

멋졌다

정말 쿨하고 핫했다

가격 정보 따위는 없었다

있었어도 어차피 바뀌는 건 없겠지만...답은 정해져있....ㅋㅋㅋㅋㅋㅋㅋㅋ

 

돈이 많고 뉴욕에 갈 사람에게 매우 좋은 책이 될듯

다른 도시 시리즈도 있던데 멋진 곳을 찾아놓은 건 분명함

 

내가 가 본 곳은 도서관 하나랑 노구치 뮤지엄 이렇게 두 곳

뉴욕 책은 그냥 보기만 해도 행복함

뉴욕 뉸욕 나으 맨해능....잘 있니? 보고싶.....ㅜㅜㅜㅜㅜㅜㅜㅜㅜ

 

 

 

 

 

 

 

스콧 피츠제럴드는 이곳에서

세상의 모든 신비와 아름다움에 대한 열광적인 약속을 찾았다

 

안젤라 카터는

도시에는 성별이 있다 런던은 남성 파리는 여성 뉴욕은 잘 적응한 성전환자 라고 말했다

 

시몬 드 보부아르는

뉴욕의 공기 중엔 잠을 이룰 수 없게 하는 무언가가 있다고 고백했다

 

찰스 부코스키가 말했듯이

뉴욕애서는 모든 행운이 당신을 향해야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