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08 뉴욕

[뉴욕-1] 공항

by librovely 2008. 1. 13.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8-01-09

 

 

 

 

공황   공항

 

 

뭔가 전날부터 불길한 마음이 들었는데...

그래도 아침에 일찍 일어나 좋은 음악을 들으며 공항버스를 타고

인천공항으로 가서 일찍 비행기표를 받았다.

 

 

시간이 2시간 정도 남았고...

친구랑 쉴만한 라운지를 찾아봤는데...

신용카드 라운지는 모두 문을 닫았다고 한다...

그래서 sk라운지를 찾아갔는데 거긴 라운지는 아니고

그냥 로밍관련 안내와 이너넷을 제공하는 곳...

 

 

이 곳에서 쉬면서 짐을 뒤적거리다가 여행을 위해 구입한

4기가 메모리카드가 없음을 깨달았다...

그리고는 집에 전화하고 난리를...

결국 나오긴 나왔다... 노트북 사이에 그냥 끼워져 있던 것...

하나 있는 메모리카드가 자주 고장이 나서 너무 놀랐다...

 

 

그리고는 친구와 일어나서 면세점들을 구경했는데...

난 어차피 쇼핑은 미국에서 하려고 했고 또 명품에

그렇게 큰 관심이 없기에 좀 보다가 지루해지고 지쳐서

혼자 게이트 근처에서 쉬기로 했다...

친구는 비행기타러 들어가기 전까지 구경을 한듯 한데..

시간이 없어서 못샀다고 매우 슬퍼하였다....

 

 

공항에는 전지현이 너무 많았다.

예쁘니까 참자...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