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08 뉴욕

[뉴욕 - 4] 노마스 브런치. 뮤지컬 헤어스프레이.

by librovely 2008. 1. 19.

사용자 삽입 이미지

 

프렛즐은 뉴욕의 대표적인 길거리 음식이라고 책에서 봤다.

1개에 2달러...

동행인은 짜다고 했지만 난 맛있었다.

하나면 상당히 배부르다...

근데 먹기에 겨울 날씨는 너무 차갑다.

 

 

타임스퀘어역에는 지하철 공연이 항상 있다.

동행인이 1달러를 주고 이 사람들과 사진을 찍었는데

내 메모리 카드가 날려 먹었다~ 아주 맛있게...프렛즐보다 더 맛있게~

 

 

 

 

사용자 삽입 이미지

르 파커 메르디앙 이라는 호텔 안에 있는 레스토랑이다.

브런치로 아주 유명하다고 하여 주말 낮에 갔는데...

20분 정도 기다렸다...멋진 남녀가 상당히 많은 장소였다...

브런치 메뉴는 따로 없었다...그냥 런치인가?

알고 간 바로는 메뉴 가격이 16달러였는데 가보니 모두 20달러가 넘는다.

그리고 거기에 8%세금과 16%팁을 더하면 @_@

 

 

바나나 초코와플과 머쉬룸 오믈렛을 시켰는데...

그 전에 직원이 커피를 지금 준비하느냐고 해서 아무 생각없이 그러라고

했는데 나중에 보니 커피 가격 12달러가 고스란히...

가격 대비 커피의 양이나 맛은 훌륭했지만 어차피 다 마시지도 못하고

(이것도 브런치 메뉴에 커피 포함이라는 책의 잘못된 정보탓...

 2007년 후반기에 나온 책의 정보가 뭐 이따위야...)

 

 

가격이 생각보다 많이 나와서 좀 속상했지만 맛이나 분위기는

아주 좋았다. 흘러나오는 재즈도 좋았고 여유로운 뉴요커??들을

구경할 수 있어서 더 좋았다...

다만 첫 날부터 자꾸 느껴지는 인종 문제...

왜 이런 곳에는 백인만 바글바글 한거냐고... 속상하다...

흑인은 거의 없다...백인 80% 황인20%

흑인은 직원 중에만 보일 정도다...

 

 

음식사진을 내가 다 찍었는데 제대로 날렸지만 뭐...

빈 테이블도 예쁘다~

와플은 우리나라 와플처럼 막 달기만 한 것이 아니라

초코시럽이 시큼하면서 달았다. 설명이 안되네...

오믈렛 계란은 두툼하면서 그 사이사이에 치즈가 들어 있었다.

고급 레스토랑이라 그런지 재료를 전혀 아끼지 않은 것이 느껴졌다.

 

 

양은 상당히 많아서 반이나 남았다...

당연히 포장~ 뉴욕은 포장은 흔한 일이라고 한다.

물론 흔하지 않은 일이라도 포장을 했을테지만~

 

 

 

 

사용자 삽입 이미지

 

 

헤어 스프레이...

내용도 모른 상태로 갔다...

춤 위주이고 가장 쉬운 영어가 나오는 뮤지컬이라는데....으흠..

춤이나 노래는 확실히 달랐다.

물론 좋은 공연 그러니까 비싼 공연을 본 일은 없지만 서울에서

몇 차례 적당 가격의 뮤지컬은 본 경험이 있는데 그와 비교해보면

월등하다는 것이 맞다...

 

 

의상도 화려하고 엄청난 연습이 있었을 것 같은 동작들...

그리고 노래.. 다 멋졌다...

 

 

원래 비싼 공연이지만

25달러에 봤다. 근데 맨 앞 사이드라서 목이 좀 아니 많이 아팠다.

동행인은 완전 감동받은 모양이었다.

난?

볼만하고 재밌지만 확 빠져들 정도는 아니다...ㅎㅎ

자꾸 주인공 여자의 아주 많이 튀어나온 배가 생각난다...

ㅡㅡ;;